집사님이 이렇게 신경을 써주시니 홈페이지가 더욱더 발전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적해 주신 부분은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Q : 1. 목사님 설교 동영상 재방영이 안 되는 것이 많음.
A : 현재 1G정도의 용량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고 있는 관계로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계획하고 있는 부분이 예정되로 진행되어 서비스 공간을 더 늘릴 수 있다면 5월중으로 과거의 만들어 놓은 목사님 설교내용을 다 올릴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요..
Q : 2. 행사 동영상 방영 내용이 바르지 못함.
A : 새롭게 준비된 코너이기 때문에 아직 동영상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테스트 하느라 연결 시켜놓은 부분인 관계로 이번주만 테스트 하고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Q : 3. 다음 사항을 수정보완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음.
A : (1)은 수정하였습니다.
(2)(3)은 협의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Q : 4. 과거의 기록물은 되도록 되 살리는 것이 좋겠음.
A : 예전 홈페이지에 사용된 자료중 복구 가능하고 보존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부분은 멀티미디어 부에서 협의후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정윤님 글 ------->
새 홈페이지를 작성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신 멀티미디어관리부장 '조윤호' 장로님을 비롯하여 관계 직원 및 특히 실무 담당을 맡으신 '김진식'집사님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 사항들을 한번 더 보완 수정해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서 건의드리오니, 한번 둘러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목사님 설교 동영상 재방영이 안 되는 것이 많음.
최근 4 - 5 주일 설교를 제외한 지난 주일(5월 4일) 설교를 비롯하여 작년도 설교 거이 전부가 재생이 안 되는 것이 많습니다.
2. 행사 동영상 방영 내용이 바르지 못함.
새로 첨부 작성된 행사 동영상의 내용이 제목과 관계없는 담임 목사의 설교가 재생되고 있습니다.
3. 다음 사항을 수정보완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음.
(1) 교회 기구 부문 중 장학위원회 '앵재현' 장로를 '양재현' 장로로, 경로대학 '박희종'장로를 '박희종' 목사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역시 교회 기구 중 성가위원회 관계 부서인 각 찬양대(시온, 살롬, 호산나, 권사 찬양대 등)의 부서 책임자도 기록해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3) 교회 안내 약도에서 청구맨션 반대쪽인 8군 정문쪽으로도 화살표를 하고 '8군 정문'이라고 기록해 주는 것이 약도 안내의 성격상, 또 그림 전체의 균형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과거의 기록물은 되도록 되 살리는 것이 좋겠음.
교회의 홈페이지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현실 상황의 적응을 위해서 앞으로도 그 내용이 이번처럼 새롭게 달라지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교회의 홈페이지도 교회의 역사성을 간직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므로, 누가 기록으로 남겨두는 것이 교회 홈페이지로써의 의의가 있으므로, 과거 홈페이지에 실린 '게시물' 글의 내용들도 가능하면 누가 기록으로 재생시켜 주는 것이 좋을 같아서 마지막으로 건의 드립니다.
저의 좁은 소견을 말씀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홈페이지 운영에 하나님의 가호가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