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Ni 대구 중보기도학교 2005년도 개강에 대한 안내입니다.
1. ANi 대구 중보 기도 학교
...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 개강 : 3월 14일(월)
... 장소 :대한예수교장로회 칠성교회 - 황금사거리근처
....문의 : 김화순간사(016-9393-4444)
....강사 : 이 애경,박사라 외 다수
....회비 : 20만원
2. ANi (All Nations' intercessors)
중보기도학교
금세기에 들어서 우리는 세계를 경악케 하는 일련의 사건들을 접했습니다. 그것이 생태계의 문제이건 혹은 종교적, 정치적 문제이건 간에 모든 사건들은 한 가지 메세지를 세계에 외치고 있습니다. 그것은 "주의 날이 가까왔다"는 것입니다. 주님은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변할 줄 알면서 어찌 이 시대는 분변치 못 하느냐"고 하십니다. 이 시대는 온 나라와 민족, 족속과 방언가운데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 곧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도하는 자가 그 어느 때 보다도 필요한 때입니다. 2000년 전 유대 땅에 오시는 메시야는 그 오실 길을 예비하는 소리, 세례 요한을 먼저 보내셨습니다. 이제 오실 메시야는 유대땅 뿐 아니라 온 나라와 민족, 백성과 방언에 왕으로 오셔야 하기 때문에 그 모든 곳에서 외치는 자의 소리가 일어나 왕의 길을 예비해야 합니다. 오늘도 복음을 듣지 못한 채 영원한 사망으로 쓸려 들어가는 우리 주변의 영혼들에게, 또한 모슬렘 나라들에, 불교도 민족들에게, 힌두 방언 가운데 주님은 그 사랑과 생명의 다스림으로 오시려고 광야 같은 그곳에 주의 말씀을 외치는 이 시대의 요한을 찾고 계십니다. 이 시대적 부르심에 함께 응답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자세한 문의 및 안내 ANi 사무실 연락처 042-862-6227, 867-0891, 홈페이지 www.aniprayer.org, ANi (All Nations' intercessors) 사역에 관한 자세한 문의및 안내는 ANi 사무실로 하시면 됩니다.